대형마트 시설물매체광고

대형마트 시설물매체광고란?

무빙워크 랩핑, 자동문 랩핑, 홍보부스, 카트광고, 엘리베이터랩핑 등 마트 시설물을 광고에 활용하는 광고매체입니다.

–  광고하는 장소의 신뢰성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호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.
–  인근 지역의 광고를 중점으로 광고효과를 높일 수 있다.

무빙워크 랩핑 광고

대형마트 내 층간 이동 시 필수인 무빙워크 옆면에 대형 size의 고정노출로 무빙워크 이동 간 강제성 홍보가 강하며 주목도가 높음.

  • 광고규격: 2500x60cm 2면 (지점별 규격상이 협의)
  • 운영지역: 이마트, 롯데마트, 홈플러스

자동문 랩핑 광고

마트 영업시간 동안 고정노출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지나 다니는 주차장 주 출입구로 강제성 홍보가 강하며, 독점 매체로 높은 홍보효과를가짐.

  • 광고규격: 지점별 규격상이 ( 단독설치 )
  • 운영지역: 롯데마트, 홈플러스

홍보부스 광고

마트 영업시간 동안 직접적인 대면 홍보가 가능하고 가망 고객의 데이터베이스 취합이 주 목적 이며 주요동선에 설치하여 시선주목도가 높음.

  • 광고규격: 지점별 규격상이 ( 단독설치 )
  • 운영지역: 이마트 신제주, 롯데마트제주

카트광고

외부,내부 두 가지 시안으로 2중 홍보 효과가 있습니다. 제한된 수량으로 가치가 높습니다 평균 90분 쇼핑 시간 동안 유동적으로 움직이는 홍보매체 입니다.

  • 광고규격: 100대 기준 (서비스수량20~50대)
  • 운영지역: 이마트, 롯데마트, 홈플러스

엘리베이터랩핑 광고

쇼핑 중 층간 이동 시 엘리베이터를 기다리는 시간 동안 강제노출 홍보매체 입니다. 큰 사이즈와 비교적 머무르는 시간이 길어 홍보 인지도가 높습니다.

  • 광고규격: 1기 기준(매장당 평균5기)
  • 운영지역: 롯데마트, 홈플러스